하와이 신혼여행 1 그땐 그랬지

몇 시인지는 모르겠지만 날이 밝았습니다..

또 먹여.. 비행기 안에서 사육 당하는 기분

저건 아마 산호초?

내리기 직전에야 저게

저렇게 된다는 걸 알았다는..

하와이 비행기에서 제주퓨어워터가 나와..

드디어 육지가 보입니다.

착륙 성공. 내려올 때 귀가 아파 힘들었습니다.

하와이 맞나 보군요..

제일 먼저 간 곳은 월마트. 추억의 조다쉬가...

와이프가 캐나다에 있을 때 많이 사먹었다는 진저에일

우선 호텔이 가서 체크인을 하려고 했는데 여기서부터 꼬이기 시작..
5일 중 2일은 익스피디아 천원 호텔 이벤트로 예약했는데 호텔 직원들이 이벤트를 몰라-_-
호텔 직원이 확인한다고 45분을 기다려

겨우 방에 들어갔습니다. 퍼시픽 비치 호텔이라는...

정면은 저런데

옆으로 보면 바다가 보이긴 합니다. partial ocean view라고...

방 안에 있는 금고. 현금 넣는데 썼죠.

욕실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TV는 LG

와이프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한 전리품..

뜯어보면 저게 전부입니다.

월마트에서 산 것들. 대부분이 마카다미아 초콜릿입니다. 저 동네는 참 아낌없이 비닐을 쓰더군요.

호텔까지 태워다준 가이드 아저씨가 준 와인

월마트에서 산 감기약인데

불량품이었습니다-_-

대충 정리가 끝났으니 첫날은 쉬엄쉬엄 밥이나 먹고 간단한 쇼핑(?)이나 하자고 해서 일단 호텔을 나섰습니다.
우선 '가자하와이'라는 여행사에 가서 섬 일주 투어 예약한 다음 Ross 가보자고 해서 여행사에서 나왔는데...
공짜로 탈 수 있는 트롤리를 어디서 타는지 알 수가 없...
한참 헤매다가 겨우 타는 곳을 알아냈는데 출발점이라 빙빙 돌아가더군요.
5분만 걸어가서 다른 곳에서 탔다면 시간을 줄일 수 있었을 텐데 그땐 아무 것도 몰라서...

트롤리 안에서 찍은 사진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내려서 월마트 옆에 있는 Ross에 가면 됐을 걸..
괜히 앞서 가는 일본인을 따라가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무턱대고 따라가다가
여기는 어디? 우리는 누구?
알라모아나에서 워드 센터 가깝다고 해서 거기 가는 길을 물어 물어 찾아갔는데...
가깝다더니 멀어..
여튼 워드 센터 근처에도 Ross는 있어서 거기서 간단한 쇼핑..
..을 했는데 밥을 안 먹었네..
예, 비행기에서 조식 먹고 아무 것도 안 먹었습니다.
그냥 워드 센터 근처에서 밥 먹을까 하다가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가 빅뱅이론에도 나오는 치크케이크팩토리에 가기로 했습니다.

빵부터 폭풍 흡입

나초도 먹고

하와이 전통의 칼루아 포크가 들어간 피자라는데 잘 모르겠음. 뱃속에 들어가면 똑같습니다.

무슨 파스타인지 기억이 안 납니다. 크림 들어가고 새우 들어간 건 아는데...
접시빨(...)인 한국의 파스타와는 다릅니다. 정말로 양이 많습니다.

그렇게 먹고 케이크까지 먹었습니다. 이름이 얼티밋 레드벨벳 치크케이크였나? 거대합니다. 갤럭시S1과 크기 비교..

저나 와이프나 느끼한 건 상대적으로 잘 먹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풀 없이 먹긴 힘들더군요.
파스타에 풀이 조금 있긴 했지만 그걸로는 역부족.. 샐러드라도 하나 시킬 걸.. 피클이 그리웠습니다.

다 먹으니 11시 넘어서 급히 호텔 들어가서 잤는데 과식 후 바로 잤더니 속이...

• 발사마 2013/07/07 22:54 # 답글

허...허니문!!! 베...(퍽)
  • 이십오 2013/07/07 23:03 #

쇼핑에 지쳐 떡실신한 나날들의 연속이라 그럴 일 없군요.
  • 츤키 2013/07/07 22:56 # 답글

흠흠..하면서 보다가 마지막 사진은 왠지 무드가 나는..
  • 이십오 2013/07/07 23:04 #

그냥 크기 비교였는데 까먹고 안 올렸...
  • 셔플동맹 2013/07/07 23:00 # 답글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여행기 재밌네용 ㅎ
  • 이십오 2013/07/07 23:39 #

감사합니다. 그런데 여행한 얘기가 없군요.
  • 도밍고 2013/07/07 23:13 # 답글

깨 말고 드립이 쏟아져요
  • 이십오 2013/07/07 23:40 #

하와이 신혼여행이 아니라 실은 쇼핑여행이었으니까요.
  • 날림 2013/07/07 23:54 # 답글

배경에 어째선지 제가 예전에 묵었던 호텔이 보였던 것 같군요
  • 이십오 2013/07/17 18:26 #

찍힐 수도 있죠.
  • 크레이지 2013/07/08 00:08 # 답글

하와이 먹방 & 쇼핑 투어의 시작인거군요.....
  • 이십오 2013/07/17 18:26 #

신혼여행은 아닌 것 같군요.
  • kiekie 2013/07/08 06:20 # 답글

즐거워 보이시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 이십오 2013/07/17 18:26 #

힘들었습니다..
  • 모라토리엄 2013/07/08 06:30 # 답글

진저엘이 1리터 될듯한 포스군요.

먹부림!!!ㅠㅠ
  • 이십오 2013/07/17 18:27 #

스케일이 크다는..
  • JK군 2013/07/08 07:50 # 답글

먹는 거다 먹을거다

전체적으로 크다...

크고 많...
  • 0105380 2013/07/08 09:41 # 답글

부러워요

대리만족중 ㅋㅋㅋ
  • 이십오 2013/07/17 18:27 #

다시 가라면 못 가겠는데 또 가보고 싶군요.(...)
  • TokaNG 2013/07/08 09:51 # 답글

네가 가라 하와이...

가셨군요.
    동수도 아닌데...
  • 이십오 2013/07/17 18:27 #

아무나 가는..
  • gini0723 2013/07/08 10:30 # 답글

으으 부럽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ㅇㅅㅇ 2013/07/08 11:03 # 삭제 답글

치즈 케이크 팩토리 거기 주말에 갔다가 사람 보고 기겁하고 케이크만 사오고 나왔습니다. 먹을 엄두도 안 나는 행렬 ㄷㄷ 결국 그 근처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인스턴트 탕수육으로 끼니를 때운 ㅠㅠㅠ
  • 이십오 2013/07/17 18:28 #

야심한 밤에 가서 줄은 안 섰습니다.
  • ranigud 2013/07/08 11:57 # 답글

케익이 참 부럽네요 ㅠㅠ 왜 저렇게 큰 케익이 한국엔 드문가...
    그래서 여행은 언제.....
  • 이십오 2013/07/17 18:28 #

사람들이 그렇게 안 먹어서...
  • 오덕 2013/07/08 12:20 # 답글

우왕 하와이라니!!결혼축하드립니다ㅎ

감사합니다.
  • JyuRing 2013/07/08 15:15 # 답글

신혼부부에게 트윈룸이라니!!!! 트윈이라니!!! 트윈이라니!!
    근데 비행기 좌석은 비즈니스 같아 보이는군요. ㅠㅠ 부럽다 ㅠㅠ
  • 이십오 2013/07/17 18:29 #

대신 천원호텔..
  • 러움 2013/07/08 16:11 # 답글

와우 드디어 신혼여행기 시작인가요!! 기대합니다! >ㅁ<!!!!
    수많은 전리품 중 제 눈엔 오로지 고디바..고디바.. <-
  • 이십오 2013/07/17 18:29 #

시작만 했군요. 고디바.. 좋지요.
  • 삼별초 2013/07/08 21:34 # 답글

역시 미국 스타일의 양이군요
  • 이십오 2013/07/17 18:29 #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는 덴 아무 어려움이 없었던... (치즈케이크팩토리는 느끼해서 제외)
  • nookilj 2015/01/26 16:58 # 삭제 답글

, 당신의 요구 사항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기대 할 수있어 작가 정말 멋진 느낌으로 간다 신용이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완전히 믿을 수 없을만큼 좋은 기사, 난 내가 다시하고 다시 덕분에 인터넷 사이트를 체크 아웃 인터넷 사이트를 선호 당신에게 당신을 위해 공개와 관련하여 완전히 많은.
    medical school application

주의사항

이십오는 나이가 아닙니다.
20대라면 소원이 없겠군요.

방명록입니다.

덧글 도우미

외부링크

Muscle Land
생각의 단편
세시아의 망상국 ver.5
소년의 마음을 가진 아저씨를 위한 장난감 나라
Three Force
워리넷
이리의 타툼씨티
추억과 망상의 잡동사니..